GLOBAL LEADER ESONIC
단, 상기 안내된 시간은 일반적인 업무상황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일부 A/S 제품이 과도하게 밀려 있는 등 부득이한 경우 다소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은 A/S를 위해서 부득이하게 포맷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Backup)해 두시고 오시길 권장합니다. A/S를 위해 맡겨진 제품의 데이터 망실에 대해서 ㈜이소닉은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주 소 |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6번길 10-19 일신빌딩 2층 (우)158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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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TEL. 070-4015-7114 / FAX. 031-427-8330 / E. esonic1@naver.com |
대중교통 이용방법 | 수도권전철 1호선/4호선 금정역 하차, 도보로 10분 ( 금정역에서 오시는길 자세히보기 ) |
택배 A/S는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하여 제품을 A/S 센터로 보내주시면 수리 후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방법입니다.
(택배 A/S는 제품이 A/S센터에 도착 후 약 1주 정도 소요됩니다.)
※ 택배 A/S시 운임은 선불로 지불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을 파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합니다. 고장 증상을 자세히 메모하여 고객님 성함과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주소와 함께 포장해 주세요.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Backup)해주세요. ㈜이소닉은 A/S를 위해서 포맷해야 할 경우 데이터 망실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택배 A/S는 운임을 [선불]로 지급하여 이용 가능하며, 가까운 우체국 등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운송비를 지불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안내 : (15807)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6번길 10-19 일신빌딩 2층 ㈜이소닉 A/S센터
A/S가 완료되면 다시 택배를 통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A/S완료시 받으시는 택배비는 이소닉에서 지불하고 보내드립니다.A/S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070-4015-7114로 문의 바랍니다.
㈜이소닉 제품은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조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이소닉의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를 통과한 후 출하된 제품입니다.
대한민국(大韓民國) 내 정식으로 판매되는 국내 내수용 ㈜이소닉 제품에 한합니다.
1. 본체 : 구입일로부터 1년
2. 배터리 : 구입일로부터 6개월
3. 소모품 : 구입일로부터 2개월 (본체 외 모든 액세서리는 소모품입니다.)
1.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로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품질보증서(세금계산서 포함)에 의하여 확인 됩니다.
2. 품질 보증서에 구입일자가 기재되어 있지 아니한 경우, 품질보증서를 받지 아니한 경우, 품질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또는 영수증이 없어서 구입일자를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번호, 제조일로부터 6개월(유통기간 반영)을 감안하여 구입일자(구매영수증)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1. 본체 : 출시일 기준 3년
2. 본체 외 기타 액세서리 : 출시일 기준 3년
수리부문 | 유형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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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D | 화면표시 이상 | 무상 교체 | 유상 교체 |
파손 | 유상 교체 | 유상 교체 | |
케이스 관련 | 각종 손상, 변형 | 유상 교체 | 유상 교체 |
케이스 교체희망 | 유상 교체 | 유상 교체 | |
전원부 | 과전압 통과 |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
정상 사용환경의 고장 | 무상 수리 | 유상 수리 | |
작동 이상 | 부품 파손 | 유상 교체 | 유상 교체 |
file 문제, 포맷 | 무상 처리 | 유상 처리 | |
버튼 이상 | 무상 수리 | 유상 수리 | |
회로 부품 이상 | 무상 교체 | 유상 교체 | |
Program 에러 | 무상 처리 | 유상 처리 | |
침수/재난/개조/분해파손 | 수리 불가능시 | 유상 보드 교체 | 유상 보드 교체 |
수리 가능시 |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 |
자연재해, 재난 |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
보증기간 중 정상적으로 사용된 상태에서 고장 발생시 당사 A/S 센터에서 무상 서비스 또는 기획재정부 고시에 따른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적법한 유.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정의 비용이 청구되거나 부득이하게 무상으로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는 당사 A/S센터 입고기준입니다. 택배 A/S 의뢰시 운임은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본사로의 직접 A/S의뢰는 불가하며 국내 반입 후 A/S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예 : 국외 > 국내 지인에게 배송 > 당사 A/S > 국내 지인 > 국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