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LEADER ESONIC

배너 및 기타안내

고객만족센터

We will hear customer’s Sound always.

제품구입 070-4015-6330

A/S 센터 070-4015-7114

 esonic1@naver.com

상담시간안내 : 09:00 ~ 18:00(토요일, 일요일 휴무)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답변

자주묻는 질문/답변

[공 통]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2018-07-03 11:29:53]
  •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입력 폼

               댓글쓰기

< Prev Next >

게시판 글 목록
번호 제목 등록일 첨부 조회수
11 Time Setup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댓글갯수(1) 2022-03-15 첨부파일없음 2030
10 [공 통] 스마트폰에서 녹음된 파일을 재생하고...   2018-07-13 첨부파일없음 5985
9 [공 통] 주머니 속에 넣어도 녹음 될까요?   2018-07-04 첨부파일없음 6748
8 [공 통] 몇 미터까지 녹음할 수 있나요?   2018-07-03 첨부파일없음 4796
7 [공 통] 어떻게 충전해야 하나요?   2018-07-03 첨부파일없음 5261
6 [공 통] 녹음 날짜 및 시간이 안 맞아요.   댓글갯수(1) 2019-01-01 첨부파일없음 10113
5 [공 통] USB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2019-01-01 첨부파일없음 6685
4 [공 통]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2018-07-03 첨부파일없음 5233
3 [공 통] 녹음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2018-07-03 첨부파일없음 4526
2 [MQ-U350] 충전표시등이 보이지 않습니다   2018-06-21 첨부파일없음 5289

이전<  12  다음>

 ̵